베리베리가 신곡 ‘Get Away'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베리베리가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HALL]’로 빌보드 메인 차트 중 한 곳인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4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베리베리는 지난 미니 5집 타이틀곡 ‘G.B.T.B.’로 빌보드 차트 1위 데뷔를 한데 이어 두 앨범 연속으로 1위 데뷔를 한 아티스트가 된 것.
더불어, 판매 데이터 집계에 따르면 뉴욕의 주간 전체 디지털 음악 판매량 2위를 차지하는 기록 또한 달성하는 등 미국 내 뜨거워진 베리베리의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베리베리의 신곡 ‘Get Away'는 빌보드뿐만 아니라 미국과 영국, 독일, 프랑스, 캐나다, 벨기에, 인도까지 총 7개국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캐나다와 벨기에 팝 차트 TOP10과 이스라엘, 불가리아 케이팝 차트 TOP10에도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일(현지 시간) 미국 유력 경제 전문지 포브스에서는 베리베리와의 인터뷰를 게재하며 “2020년 말, 한국의 팝 밴드 베리베리가 싱글 "G.B.T.B."로 미국에서 돌풍을 일으켰다”라고 극찬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한 바 있다.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은 베리베리의 2021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자, ‘O’ 시리즈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을 발견하고 이들이 발견한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또한 타이틀곡 ‘Get Away'는 레게 팝 기반의 웅장한 트랙과 힘 있는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며, 치명적이지만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곡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