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브랜드 파워 조사'서 19년 연속 1위"

입력 2021-03-25 09:20   수정 2021-03-25 09:24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핵심 연구시설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R&D(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한 투자를 지속하며 미래 성장 동력이 될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기반으로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전 세계 46개 완성차 브랜드 약 320여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도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해 편의성과 신뢰도를 증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