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美 소비자 공략…애경산업 '루나' 아마존 입점

입력 2021-04-06 14:18   수정 2021-04-06 14: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미국 전자상거래(e커머스) 업체 아마존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BIG', '루나 프루프 익스트림 슬림 라이너', '루나 매트 틴트 레더' 등 메이크업 라인이다. 이로써 루나는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에 이어 두번째로 아마존에 입점한 애경산업 브랜드가 됐다.

애경산업은 아마존 입점에 앞서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루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동남아시아 온라인 플랫폼 '쇼피'에도 진출한 바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입점을 통해 미국 소비자에게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