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BGF리테일, 디지털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1-04-06 17:21   수정 2021-04-07 01: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스타트업 샌드박스네트워크가 BGF리테일과 ‘디지털 콘텐츠 지식재산권(IP) 오프라인 유통망 연계 업무 협약’을 맺었다.

두 회사는 샌드박스 및 소속 크리에이터가 보유한 IP를 활용해 CU편의점 상품을 개발한다. 온라인 채널 내 콘텐츠 컬래버레이션,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등의 활동도 한다.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는 “샌드박스 크리에이터들이 만드는 독창적인 디지털 콘텐츠와 BGF리테일의 CU 오프라인 네트워크가 결합하면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양사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민기 기자 koo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