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여성복 브랜드 '타임' BI 바꾼다…"론칭 후 첫 리뉴얼"

입력 2021-04-13 14:56   수정 2021-04-13 14:58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섬은 기존 영문명으로 이뤄진 브랜드 로고의 선을 단순화해 직관적으로 만들었다. 새 슬로건은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로 정했으며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1993년 브랜드 론칭 이후 28년 만에 처음"이라며 "새 로고와 슬로건은 일부 백화점 매장 및 더한섬닷컴 등에 우선 적용하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