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섬은 기존 영문명으로 이뤄진 브랜드 로고의 선을 단순화해 직관적으로 만들었다. 새 슬로건은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로 정했으며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았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1993년 브랜드 론칭 이후 28년 만에 처음"이라며 "새 로고와 슬로건은 일부 백화점 매장 및 더한섬닷컴 등에 우선 적용하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