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Find.A(파인데이)가 싱글곡 “그대라는 꽃”으로 2년만에 돌아왔다.
“그대라는 꽃은” 05월 01일 토요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지쳐있는 일상에 밝은 에너지와 감성을 전달해줄 곡으로 이번 싱글 곡을 준비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발매하는 해당 곡은 귀를 사로잡는 기타 선율과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며, 기존의 곡에서 느껴지는 파인데이만의 유쾌한 에너지가 잘 묻어나 있다. 사랑의 감정을 순수하고 담백한 가사로 풀어냈지만, 사운드만큼은 복고적이고 귀를 재미있게 해주는 음악적 요소들로 가득 채워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가시지 않은 봄 기운의 설레임과 다가오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들을 수 있는 Find.A(파인데이)의 “그대라는 꽃”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될 아티스트로 한 단계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티스트 Find.A(파인데이) 이름은 이중적인 의미를 가진다. 같은 영어 발음인 Fine day(좋은 날)에서 비롯된 이름으며, “Plan A”를 찾겠다는 의지와 각오가 담겨 있는 이름이기도 하다. 현재 프로듀서 및 작곡가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