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모바일 앱(응용 프로그램) '보험월렛'을 '한화생명앱(APP)'으로 명칭을 바꾼다고 4일 밝혔다.
아울러 한화생명 홈페이지와, 온슈어 채널(다이렉트 보험)에 산재돼 있던 서비스를 한화생명앱으로 통합해 고객이 효율적으로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화생명앱은 고객의 사용 성향을 분석해 사용자인터페이스(UI)도 개편했다. 고객이 자주 쓰는 메뉴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체 카드형 UI를 채택했다.
한화생명은 이번 앱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고객만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기보험 계약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서만 이용이 가능했던 서비스를 모든 고객에게 오픈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이상원 한화생명 플랫폼 운영팀장은 "한화생명앱은 기존에 각각 운영되던 서비스를 최적화해 하나로 모은 한화생명의 대표 원스탑 금융플랫폼 앱"이라며 "향후 한화생명에서 제공할 각종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탑재해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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