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에 앞서 멤버들의 오피셜 포토 오픈을 시작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 버전 이미지 6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6장의 오피셜 포토에는 이새롬, 장규리, 이서연의 개인컷이 각각 2장씩 담겼다. 사진 속 이새롬은 포근한 햇살 아래 청순한 미모를 뽐냈고, 장규리는 야외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서연은 과감한 포즈와 도발적인 표정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무엇보다 세 사람은 1장의 이미지에서 각각 마스크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새롬은 흰색 레이스, 장규리는 빨간색 체크, 이서연은 달 모양 패턴이 인상적인 마스크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어느덧 모두에게 필수 요소가 된 마스크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한 프로미스나인의 센스가 돋보인다.
앞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발매를 알리는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한 프로미스나인은 약 8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이새롬, 장규리, 이서연의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선 프로미스나인은 발매 전까지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9 WAY TICKET’의 매력을 하나씩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