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가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디지털 싱글 ‘A page’의 ‘오디오 스니펫 (Audio Snippet )영상을 공개했다.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A page'의 오디오 스니펫은 강렬한 사운드에 독보적인 우기의 보이스를 뽐낸다. 앞서 아트워크 티저와 트랙 리스트에서 예고했듯 끝없는 가능성을 가진 우기의 성장 이야기를 앨범에 담아 강인하고 힘 있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첫 번째 트랙 ‘Giant’는 상처와 걱정, 두려움 속에서 포기하지 않고 거인처럼 나아가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간 (여자)아이들의 ‘i'M THE TREND’, ‘LOST’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해온 우기는 ‘Giant’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프로듀싱 역량을 드러냈다. 우기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한 ‘Giant’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는 좌절과 방황을 딛고 거인처럼 일어날 것이라는 메시지를 관철해 리스너들의 몰입감을 더한다.
두 번째 트랙 ‘Bonnie & Clyde’는 세상이 우리에게 등을 돌릴지라도 우리에겐 ‘The ride or die’(영원한 편)이 있기에 이겨낼 수 있음을 노래한다. 특히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 가사와 90년대의 감성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우기의 매혹적인 목소리와 만나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처럼 우기는 글로벌 발매를 앞두고 첫 번째 디지털 싱글 'A page'의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하며 새로운 장르의 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드러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A page'는 오는 13일 오후 6시(KST) 각종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