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기술 기반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을 위한 공모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K-Global 스타트업 공모전'인데요,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거쳐 선정되신 분들은 멘토링, 기술세미나, 사무공간 등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종 피칭 대회를 통해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되면 대상에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및 상금 1억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총 상금은 2억원 입니다.
예비창업자의 경우 팀도 가능하며, 스타트업은 업력이 3년 이내여야 한다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CT 일반, ICT 비대면, 특화 등 세 가지 분야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지원하시면 됩니다.
접수기간은 5월 27일 목요일 오후 3시까지지만, 마감일에는 접속 폭주로 인한 접수 지연 및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미리 접수하는 것을 권장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원내용 및 일정 등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제출한 아이디어는 특허법상 ‘공지된 발명’에 해당하며, 지식재산권의 보호를 위해 참여기업이 별도로 특허 출원을 진행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다양한 공모전 정보는 올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