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MC로 새 예능 프로그램 ‘지구에 무슨 129?’의 첫 포문을 연다.
2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NQQ ‘지구에 무슨 129?’에 서동주가 MC로 출연한다.
‘지구에 무슨 129?’는 지구 곳곳에서 벌어지는 놀랍고 신기한 일들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영화보다 극적인 역사 속 인물들과 비현실적인 동물의 세계, 입을 다물 수 없이 놀라운 사건 사고와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들을 다룬다.
‘지구에 무슨 129?’의 MC로 발탁된 서동주는 많은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방송 센스와 입담을 선보여온 만큼 세련된 진행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서동주의 MC 활약을 볼 수 있는 ‘지구에 무슨 129?’는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의 공동 제작으로, 23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동시 방송된다. 디스커버리 채널 정보(KT Olleh TV 50번, KT Skylife 101번, LG U+ 194번, SK Broadband 261번, 딜라이브 136번, LG헬로비전 2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서동주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방송활동 및 개인 유튜브 채널 서동주TV를 통해 대중을 만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