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 4기의 두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 콘셉트 영상을 게재하며 포맨의 두 번째 멤버 한빈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영영'의 한 소절을 부르고 있는 한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빈은 '설마 아닐 거야 자꾸 내 눈을 피하는 너 / 아마 아니겠지 너의 표정에 써있는 말'이라는 가사를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로 소화하고 있다.
약 25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도 한빈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은 단숨에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공개될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빈은 앞서 공개된 포맨 4기의 첫 번째 멤버 하은과 함께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OST part.1 'Over The Moon(오버 더 문)' 가창에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 바 있다. 또한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 김동준의 '못 헤어져서 미안해' 등 커버 영상으로 일찌감치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지난달 정식 출범을 알린 포맨 4기는 비주얼, 나이, 인지도 대신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을 울리는 그룹'이 되는 것을 목표로 결성되어 첫 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으로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었다. 하은과 한빈에 이어 공개될 멤버의 정체에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포맨 완전체가 선사할 하모니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한편, 포맨 4기의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