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차 예약·상담은 이제 온라인으로"

입력 2021-05-26 14:03   수정 2021-05-26 14: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우디코리아가 '온라인 차량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우디의 이번 신규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전시장을 내방하지 않더라도 관심 차량 예약 및 상담까지 진행이 가능한 서비스다. 사이트를 통해 고객은 구매 희망 모델의 예약 가능여부 조회, 차량 상담 희망 전시장 선택, 예약금 결제 등의 단계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전시장의 담당 딜러가 배정되면 상담 절차가 진행된다. 고객은 언제든지 담당 딜러와 차량과 관련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결제 취소도 담당 딜러에 연락만 하면 손쉽게 해결 가능하다. 서비스 진행 상황은 카카오톡 알림톡 혹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고객에게 아우디만의 진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