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텐션업'을 깜짝 발표했다.
위클리는 28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텐션업'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텐션업'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텐션업'은 위클리가 전속모델로 발탁된 렌즈 제품의 CM송으로, 여름 계절감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노랫말에 위클리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까지 더해진 중독성 높은 업템포 댄스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상황 속 에너지와 텐션 가득한 'K-하이틴' 위클리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로 음반과 음원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 성적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은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 또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21위로 깜짝 진입,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5개 트랙' 중 하나로 소개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