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은 17일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2021 NH농협금융 브랜드 데이’ 행사를 열었다.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왼쪽 세 번째)과 권준학 농협은행장(두 번째)은 이날 서울 농협은행 본사 로비에 꾸려진 전시공간에서 농협금융의 대표 슬로건과 캐릭터, 브랜드 등 전시물을 관람했다.
손 회장은 출근길 임직원에게 농협금융 브랜드와 캐릭터가 새겨진 텀블러도 나눠줬다. 사무공간에서 종이컵 사용을 줄이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애쓰자 캠페인’을 몸소 실천해달라는 뜻을 담았다. 손 회장은 “농협금융은 전국 농업인·국민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라며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금융은 17일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2021 NH농협금융 브랜드 데이’ 행사를 열었다.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왼쪽 세 번째)과 권준학 농협은행장(두 번째)은 이날 서울 농협은행 본사 로비에 꾸려진 전시공간에서 농협금융의 대표 슬로건과 캐릭터, 브랜드 등 전시물을 관람했다.
손 회장은 출근길 임직원에게 농협금융 브랜드와 캐릭터가 새겨진 텀블러도 나눠줬다. 사무공간에서 종이컵 사용을 줄이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애쓰자 캠페인’을 몸소 실천해달라는 뜻을 담았다. 손 회장은 “농협금융은 전국 농업인·국민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라며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