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1978년 설립된 이후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1988년에는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출시한 이후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개발·보급을 통해 국내 난방 기술 발전을 주도해왔다. 2015년에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출시해 이용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온수매트 시장에서 고급화 기준을 제시한 나비엔 메이트는 단순한 난방보조기기를 넘어 숙면가전으로 사랑받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에는 보일러와 온수기 부문에서 쌓아온 경동나비엔의 전문 온도 제어 기술력이 적용됐다. 빠른 난방 기능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최대 45% 빠르게 온기를 전달할 수 있다. 수면 중 체온 변화에 맞춰 온도를 조절하는 ‘수면모드’ 기능을 갖췄다. 또한 매트의 좌우 온도를 1도 단위로 조절하는 분리 난방 기능이 있어 각자가 원하는 온도로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다.
편의성과 안전성에서도 돋보이는 성능을 자랑한다. 전원만 연결해 두면 매트와 보일러부 안에 흐르는 물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RT)으로부터 99.9% 이상의 살균 성능을 인증받으며 살균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저온 화상을 방지하기 위한 고온 주의 알림 기능을 비롯해 15가지 이상의 다중 안전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