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서현진X김동욱X윤박, 적막한 어둠 속 '한줄기 눈물 엔딩'

입력 2021-06-25 13:58   수정 2021-06-25 13:59

너는 나의 봄 (사진=tvN)


‘너는?나의?봄’?서현진-김동욱-윤박이?60초?동안?휘몰아치는?몰입감을?선사한?‘1화?예고’를?공개했다.

오는?7월?5일(월)?첫?방송될?tvN?새?월화드라마?‘너는?나의?봄’은?저마다의?일곱?살을?가슴에?품은?채?‘어른’이라는?이름으로?살아가는?이들이?살인사건이?일어난?건물에?모여?살게?되면서?시작되는?이야기를?담는다.?

이와?관련?지난?24일(목)?‘너는?나의?봄’이?‘1화?예고’를?선보여?호응이?쏟아지고?있다.?60초?분량의?‘1화?예고’에서는?새로운?‘힐링?로맨스’를?이끌어가는?강다정(서현진)-주영도(김동욱)-채준(윤박)의?미묘한?삼각관계와?미스터리한?장면들이?어우러지면서?신선한?충격을?안겼다.

먼저?쏟아지는?빗줄기를?맞으며?두?손을?활짝?벌리고,?우산?속에서?환하게?웃는?강다정이?등장한다.?“강다정씨는?자기도?자기가?예쁜?걸?알아요”라며?달콤한?멘트를?날리는?주영도,?그리고?마주?바라보고?선?강다정과?주영도의?모습이?주의를?집중시켰다.?또한?“내가?제일?좋아하는?말을?했어”라면서?설렘?섞인?미소를?드리운?강다정과?“내?옆에?다정씨가?있더라구요”라며?활짝?웃음?짓는?채준이?심장을?간질였다.?

하지만?이내?“아이는?그렇게?불행했던?일곱?살로부터?멀리?도망쳤다고?생각했다”라는?주영도의?결연한?내레이션과?동시에,?폭우가?쏟아지는?가운데?누군가가?비닐에?덮어?씌워지는?것.?뒤따라?검은?옷차림의?인물이?빗속을?그대로?뚫고?가는?장면이?담겨?의문을?증폭시켰다.?

더불어?“그?남자?만나지?마요”라는?경고를?던진?주영도,?“와?강다정이다”라는?채준의?목소리,?김?서린?버스?창문을?손으로?훔치는?공허한?눈빛의?강다정이?그려지고,?주영도와?채준이?날?서린?눈빛을?부딪치며?지나치는?모습이?긴장감을?유발했다.?이어?“강다정씨?좋아해요??난?좋아하거든”이라는?채준의?심경?토로와?놀란?듯?눈을?크게?뜬?주영도,?마지막으로?“그?사람은?어디에도?없었다”라며?한줄기?눈물을?떨구는?강다정이?엔딩으로?담겨?온몸을?휘감는?소름과?함께?궁금증을?드높였다.

제작사?화앤담픽쳐스는?“‘너는?나의?봄’?1화?예고를?통해?따뜻하지만?순간?순간?파고드는?긴장감으로?눈을?뗄?수?없는,?새로운?‘힐링?로맨스’의?느낌을?전하고?싶었다”며?“오는?7월,?안방극장에?새바람을?일으키게?될?‘너는?나의?봄’을?기대해?달라”고?전했다.?

한편 ‘너는?나의?봄’은?‘너는?나의?봄이다’,?‘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작사가이자?tvN?‘풍선껌’에서?감수성?짙은?대사를?선보인?이미나?작가와?‘더?킹-영원의?군주’,?‘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를?통해?섬세한?연출력을?인정받은?정지현?감독이?의기투합했다.?오는?7월?5일(월)?오후?9시에?첫?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