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포스코건설 더샵, 색깔·심벌 11년 만에 재단장

입력 2021-06-29 09:13   수정 2021-06-29 09:14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을 새롭게 단장했다. 더샵 출시 이후 두 번째이자 11년 만의 재단장이다. 더샵의 심벌(#)은 가로획과 세로획이 교차하는 구조를 형상화해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했다.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가 섞여 있던 로고는 모두 대문자로 바꿨다. 심벌과 잘 어우러지면서도 가독성이 높아졌다. 브랜드 색상은 기존 블루 바이올렛에서 프러시안 블루로 교체했다. 철의 화학반응에서 볼 수 있는 푸른색으로 무게감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포스코건설은 서울 강남에 주거문화홍보관 ‘더샵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