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8집 '유어 초이스' 활동 성료…자체 최고 기록 경신

입력 2021-07-05 09:54   수정 2021-07-05 09:55

세븐틴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세븐틴(에스쿱스,?정한,?조슈아,?준,?호시,?원우,?우지,?디에잇,?민규,?도겸,?승관,?버논,?디노)이?세븐틴?표?성숙함으로?전?세계를?사로잡았다.

지난?6월?18일?발매한?미니?8집?‘Your?Choice’(유어?초이스)와?타이틀곡?‘Ready?to?love’(레디?투?러브)로?글로벌?음악?시장을?휩쓸며?뜨거운?인기를?얻은?세븐틴이?지난?4일?방송된?SBS?‘인기가요’를?끝으로?공식?활동을?마무리했다.

세븐틴은?깊어진?사랑법이?담긴?미니?8집?‘Your?Choice’로?발매와?동시에?국내외?각종?차트에서?유의미한?기록을?남기며?막강한?월드와이드?인기를?증명했다.

#?세븐틴?표?성숙함?담긴?플레이리스트

‘사랑’이라는?큰?주제?아래?사랑에?빠졌을?때?보이는?다양한?형태의?행동과?감정을?담은?미니?8집?‘Your?Choice’는?세븐틴이?선보이는?2021?프로젝트?“Power?of?‘Love’”의?두?번째?사랑의?형태로,?‘나’의?고민을?나누고?‘너’의?선택을?존중한다는?다정한?세븐틴의?모습과?본인의?마음을?솔직하게?표현하는?순수함을?담았다.

특히?세븐틴?고유의?유닛?체제인?힙합팀,?퍼포먼스팀,?보컬팀의?곡을?수록해?각?유닛의?매력과?장점을?극대화하며?성숙한?사랑?이야기가?담긴?다채로운?플레이리스트로?동시대를?살아가는?많은?이들에게?공감?가는?메시지를?전해?리스너들의?귓가를?단숨에?사로잡았다.

더해?세븐틴은?‘퍼포먼스?제왕’답게?타이틀곡?‘Ready?to?love’로?디테일한?무대?구성과?완급?조절이?돋보인?환상적인?퍼포먼스를?선보여?전?세계?팬들과?외신들의?연이은?극찬?세례를?받으며?‘월드?클래스’의?명성을?제대로?입증했다.

지난달?25일?KBS2?‘뮤직뱅크’?1위를?시작으로?음악?방송?4관왕을?차지한?세븐틴은?매?음악?방송?센스?넘치는?다양한?엔딩?포즈로?유쾌한?반전?매력을?선사하는?등?시청자들에게?신선한?재미와?웃음을?선물했다.

[[IMG2]]
#?또?한?번?자체?최고?기록?경신

세븐틴은?미니?8집?‘Your?Choice’로?또?한?번?자체?최고?기록을?세우며?각종?음반?차트에서?두각을?드러냈다.?국내?최대?음반?판매량?집계?사이트?한터차트?기준?초동?판매량?136만?4,127장을?기록하며?단일?앨범으로?네?작품?연속?밀리언셀러에?등극,?쿼드러플?밀리언셀러?반열에?이름을?올리며?2021년?전체?아티스트?초동?판매량?1위에?우뚝?섰다.

미니?8집?발매?후?초동?기간?내내?한터?일간?차트?1위를?굳건히?지켰고?한터차트와?가온차트에서?2주?연속?1위를?차지,?한터차트?6월?월간?음반?차트에서도?1위에?이름을?올리며?음반?차트?정상을?휩쓰는?저력을?보여줬다.

뿐만?아니라?미국?빌보드?메인?앨범?차트인?‘빌보드?200’에?15위로?첫?진입하며?목표를?달성했고,?빌보드?‘톱?앨범?세일즈’,?‘톱?커런트?앨범?세일즈’,?‘월드?앨범’?차트에서도?1위를?차지하며?세븐틴의?드높은?인기를?실감케?했다.

이처럼?매?앨범?꾸준한?성장세를?보이며?목표를?달성하고?있는?세븐틴이?2021?프로젝트?“Power?of?‘Love’”를?통해?삶에서?마주할?수?있는?다양한?사랑의?순간에?대해?이야기하며?솔직하면서도?다채로운?사랑의?감정으로?2021년을?가득?채울?것을?예고한?만큼?앞으로의?행보에?기대가?모인다.

한편?세븐틴은?오는?8월?6일부터?8일까지?팬미팅?2021?SVT?5TH?FAN?MEETING?‘SEVENTEEN?in?CARAT?LAND’?온·오프라인?동시?개최를?앞두고?있으며?향후?다양한?활동으로?팬들과?만날?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