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티저 영상 공개 화제!

입력 2021-07-06 15:47   수정 2021-07-06 15:48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7월 1일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티저 영상은 이라는 주제로 그 동안 골프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영상미와 효과음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티저 영상 1차 오픈은 유투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디지털 SNS매체를 통해 선보이고 골프 채널, 공중파 채널 등으로 확장해 나가면서 순차적인 공개로 궁금증과 호기심을 더욱 유발 시키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TV매체를 통한 공개가 아닌 디지털 매체를 통해 영상 광고를 오픈 하는 것은 최근 골프 시장의 큰 손으로 자리잡고 있는 2030 영 골퍼들의 디지털 이용 트렌드를 반영 한 것으로 보인다.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테일러메이드의 공식 SNS 계정도 오픈하며, 티저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같이 진행 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영상을 확인하고 해당 영상 리그램과 댓글을 달면 하면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클러치 백을 증정한다.

한성에프아이가 21F/W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전개하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테일러메이드’가 보유한 혁신적인 기술과 성능을 그대로 어패럴에 접목 해 최강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스윙에 최적화된 제품 설계와 디자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골프 퍼포먼스의 혁신을 추구하는 동시에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감성의 라이프 캐주얼 골프룩도 함께 제안한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모던하고 심플하게 구성 해 상품의 기능을 강조하는 구조물과 영상 비주얼로 동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도록 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오는 16일(금요일) 첫 방송되는 SBS 공중파 최초 골프 예능인 편먹고 공칠이의 제작 지원을 통해 골프라는 스포츠에 대해 친근감과 함께 기존의 골프 프로그램에서 느껴보지 못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이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유지 해 나가면서 최근 골프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영골퍼들의 마음을 사로 잡겠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