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각.보.자' 캠페인 호응에 힘입어 '6월 올리브영 프로모션' 역대 최고 판매 기록

입력 2021-07-07 13:59   수정 2021-07-07 14:01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지난달 올리브영에서 역대 최고 매출액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닥터지’를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6월 한 달간 진행한 올리브영 프로모션 동안 판매된 자사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전월 대비 약 266% 상승했다고 전했다. 지난해 7월 진행한 특별 프로모션 기간의 매출액과 비교해도 약 87%의 성장을 기록했다.

이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닥터지가 대국민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 형성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캠페인을 올리브영 프로모션과 연계한 것이 이번 매출 상승에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각.보.자’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브랜드 모델인 NCT 성찬의 사진이 새겨진 굿즈를 증정하는 ‘진수성찬’ 이벤트를 진행한 것도 이번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보고 있다. ‘진수성찬’ 이벤트는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으며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성황리에 마감했다.

닥터지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보다 많은 소비자가 피부의 ‘각질-보습-자외선 케어’ (각.보.자)를 할 수 있도록 총 21종의 제품을 준비했다.

이중 가장 큰 인기를 끈 제품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한정 세트 ▲브라이트닝 필링 젤 한정 세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한정 세트 등 총 4종이다. 세안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 차단까지 단계별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이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것.
특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는 전체 매출액의 23%를 차지하며 전월 대비 판매량이 약 628% 상승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닥터지 공식 자사몰에서도 6월 전체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부사장은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닥터지’가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정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각.보.자’ 캠페인과 함께 많은 분이 일상 속에서 올바른 피부 습관을 만들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지난 5월 대국민 피부 건강을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 ‘각.보.자’ 캠페인을 개시하며, 브랜드 공식 모델 NCT 성찬과 함께한 ‘각.보.자’ 캠페인송 영상 공개, 성찬과의 1:1 영상 팬 사인회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