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107/20210707190633_60e57ca8ee5a6_1.jpg)
걸카인드(GIRLKIND)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분위기에 취해’ 뮤직비디오를 7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청량함과 레몬 컬러 의상이 어우러져 걸카인드 멤버(세흔, 지강, 엘린, 메딕진)들의 상큼함을 보여준다. 또한 러블리한 핑크 버전 의상의 색감과 뮤직비디오 속에서 걸카인드의 익살스러운 모습도 볼 수 있는 재밌는 영상들이 담겨있다
걸카인드의 ‘이 분위기에 취해’는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펑키한 곡으로 최근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과 ‘운전만 해’를 작곡한 프로듀서 컴퍼니 얼라이브네이션의 수장인 투챔프와 All day on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신나는 리듬 위에 펑키한 사운드가 더해진 펑키팝 장르의 곡이다.
‘내 삶의 주체는 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걸카인드 네 멤버 각각의 스타일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번 색다르게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한층 더 성숙해진 걸카인드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걸카인드의 다섯번째 디지털싱글 ‘이 분위기에 취해’는 이날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한편, 이날 음원 발매와 동시에 걸카인드는 ‘이분취챌린지’를 진행한다. 틱톡 플랫폼을 활용한 이벤트가 예정돼 있으며, 최근 유행하는 틱톡댄스 스타일로 이분취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걸카인드 리더 세흔의 개인틱톡 계정은 최근 10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가 증가하며, 팔로워 수가 급상승 중에 있다. ‘2020틱톡크리스마스’ 이벤트 광고 영상에 틱톡코리아가 선정한 영상으로 추천되는 등 그녀가 업로드하는 콘텐츠들에 대중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