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107/AA.26857549.1.jpg)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에 깨끗함과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MZ세대, X세대, 베이비부머 등 각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색상과 재질을 적용했다. 이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새롭게 할 경우 공간에 맞춰 변경도 가능하다. 뛰어난 디자인과 함께 사용 편의성까지 겸비했다. LG 냉장고 고유의 ‘노크온 기능’을 적용, 우상단 도어를 노크하면 내부 조명이 켜지면서 내부를 확인할 수 있어 불필요하게 냉장고 문을 여닫지 않아도 된다. 손가락 하나로 편리하게 매직 스페이스를 열 수 있는 ‘히든 버튼’, 냉장고 내부 선반의 높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무빙 바스켓’과 같은 세부 기능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https://img.hankyung.com/photo/202107/AA.26857524.1.jpg)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서 먼저 선보여 인기를 모았던 크래프트아이스 기능이 국내 최초로 냉장고에 탑재됐다. 크래프트아이스는 지름이 약 50㎜인 원형 얼음으로 호텔 등에서 주로 쓰인다. 크래프트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해주며 풍미를 더해준다.
권봉석 LG전자 사장은 “LG전자는 얼음정수기냉장고라는 새로운 생활가전 시장을 만들어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가치 창조에 더욱 집중하며 가전제품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고운 기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