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과원은 오는 9월 16일까지 '경기도 공유경제 BI·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경과원 제공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경기도 공유경제 BI·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적 가치 실현’과 ‘혁신성장 촉진’이라는 경기도 공유경제 정책의 방향과 가치를 BI와 슬로건을 활용해 도민에게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가자격은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심사기준은 ▲독창성 ▲표현력 ▲활용가능성 ▲정책 부합성으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6개 팀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경과원은 수상자에게는 경과원 원장 명의의 상장이 주어지며, 대상 1팀에게 300만원, 최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 우수상 3팀에게 각 50만원의 상금도 지급된다.
수상자는 개별 통보하며 시상식은 경기도 공유경제포럼이 열리는 오는 10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 공유경제 사업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사업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과 동참, 지지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며 “수상작은 경기도 공유경제 관련 사업 및 정책에 활용될 예정으로 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신청은 이지비즈 홈페이지 및 공유경제포럼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작품 파일과 함께 '경기도 공유경제포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6일까지다.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