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MZ세대 겨냥 '가구만큼은…' 캠페인

입력 2021-08-05 17:13   수정 2021-08-06 02:59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위한 ‘#이것만큼은일룸으로<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벌인다고 5일 밝혔다. 일룸은 2019년부터 매년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하고 있다. 소비자의 다양한 일룸 제품 경험담과 활용 노하우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올해 캠페인 주제는 매일 쓰는 물건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MZ세대를 겨냥한 것이다. 생활에 가장 중요한 가구 하나만큼은 일룸 제품을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