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108/0D.27157009.1.jpg)
지하 3층~지상 13층의 규모로 건립된 ‘군포에이스더블유밸리’는 지하 1층과 지상 1층, 2층 일부 공간은 상업시설로, 3층~13층은 오피스로 구성돼 있다.
4면이 개방된 스트리트형으로 층별 특화 설계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지하층은 보행로에서 진입이 가능하도록 독립된 상가를 마련했으며, 지하층에서 1층으로 이동하는 에스컬레이터 옆으로는 스탭형 상가를 배치했다. 2층은 이국적인 느낌의 테라스형으로 디자인됐다. 지식산업센터에서 독립된 별동 코너형 상가도 제공된다.
상가 내부에 접견실 및 계단형 휴게 공간도 조성되어 있다. 단순히 소비만 하는 상가가 아닌 여가 공간의 일부로 활용될 계획이다. 최근 수수하지만굉장해, 하키하키, 역전할머니맥주 등 일식 및 한식 전문점, 아메리칸 레스토랑, 카페 등 10개 프랜차이즈 매장이 입주를 시작했다.
분양관계자는 “군포에이스더블유밸리는 군포첨단산업단지 내 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중 가장 먼저 사용승인 허가를 받은 곳이다. 현재 다양한 업종의 상가 분양 및 임대 문의를 받고 있다”고 했다. 분양 사무실은 군포 첨단산업단지 내 삼덕빌딩에 마련되어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