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hankyung.com/photo/202108/0D.27160000.1.jpg)
위킥은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의 ‘자센 무선청소기’를 독점 계약해 국내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순이, 홈캉스 등이 주목받는 등 집안 환경을 책임지는 무선청소기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해졌다.
이에 위킥은 집안을 좀 더 깨끗하고 나은 환경으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자센 무선청소기 ‘v17 화이트’, ‘V18 더 블루’를 한국으로 공식 수입했다고 밝혔다. 자센은 2021년 8월 국내에 공식 론칭된 브랜드다.
자센 무선청소기의 모터는 BLDC (NIDEC사) 모터를 장착했으며 안정적인 고출력 모터를 사용해 350W라는 놀라운 파워 흡입력과 2500mAh의 글로벌 대용량 배터리셀을 장착한 자센 무선청소기는 25.2v의 배터리 전압을 이용해 분당 10만 RPM의 놀라운 회전 속도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청소한다.
특히 ‘원 포인트 원 클리어’라는 메커니즘으로 먼지통 깊숙한 곳에 있는 미세먼지와 부스러기 등을 한 번에 간편하게 내보낼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안에 센서 및 CPU가 장착돼 있어 무엇보다 AS가 간편하고, 한눈에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필터 교체시기 알림 창, 미세먼지 흡입 체크 알림 창, 배터리 사용 알림 창, 오토 모드 작동 알림 창, 흡입 세기 알림 창 등으로 스마트하게 체크하기가 쉽기 때문에 무선청소기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제품 전체에 적용된 고성능 필터 시스템은 4단계 여과 필터 시스템이 0.2 마이크론 크기의 미세한 먼지를 99.97% 잡아내며 틈새브러쉬, 먼지솔브러쉬, 침구브러쉬 등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무엇보다 무게가 가벼워 핸디형청소기 or 차량용청소기로 들고 다닐 수 있다.
자센 무선청소기의 한국 독점 공식 수입사인 이재호 위킥 대표는 “코로나19 시대의 영향으로 집안에서 홈캉스를 보낼 만큼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집안 환경을 보다 깨끗하게 바꿔야 하는 중요성을 매우 느끼고 있었다”며 “청소의 중요성과 합리적인 소비를 고려해 제작된 최적의 무선청소기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자센 무선청소기는 공식 수입원을 통해 1년간 무상 AS를 보장한다. 구매는 공식 수입원 홈페이지, 온라인 공식 판매 대리점 ‘브로티코퍼레이션’, ‘유아이커머스’ 및 백화점 가전 매장(롯데, 신세계, 현대, AK플라자, 갤러리아)에서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