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톡, 키링, 자동차용 소화기, 툴레 백팩, 호텔 숙박권 등 준비
캐딜락코리아가 전국 시승 이벤트를 9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에스컬레이드와, XT6, XT5, CT4, CT5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신형 에스컬레이드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시승 이벤트에 포함돼 한 차원 높은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회사는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증정품도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시승차 모양으로 제작된 캐딜락 그립톡을 제공하며, 시승 만족도 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SNS를 통해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소비자 중 베스트 리뷰를 추첨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의 사인이 담긴 자동차용 소화기를 증정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캐딜락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툴레 백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를 통해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하는 전원에게 주유상품권(차종별 금액 상이)을 제공하고, 출고자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럭셔리 호텔 숙박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8월28일부터 9월14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승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전시장 및 선택한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시승 신청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홈페이지 및 캐딜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렉서스 신형 ES 300h 사전계약 돌입…6,190만원부터
▶ 만트럭버스코리아 "최대 규모 리콜로 완벽히 시행"
▶ 수소에도 색깔이 있다
▶ 스카니아코리아, 준대형 트럭 P360 인도 개시
▶ 중국 전기차, 수출 실험은 러시아에서?
▶ 만트럭버스코리아 "최대 규모 리콜로 완벽히 시행"
▶ 수소에도 색깔이 있다
▶ 스카니아코리아, 준대형 트럭 P360 인도 개시
▶ 중국 전기차, 수출 실험은 러시아에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