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지난 3일(금) 서울 명동에서 한빛단 ‘K-뷰티 글로벌 미디어 포토세션'이 진행됐다.
‘2022, K-뷰티의 세계화를 위하여!’라는 취지 아래 국내외에 한복의 아름다움과 뷰티한류 홍보를 위해 온택트로 국내 대표 K-뷰티 플래그쉽 스토어 명동 LU42에서 펼쳐졌다.
철저한 현장방역을 준수하며 진행된 ‘K-뷰티 글로벌 미디어 포토세션’에서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2020 미스미시즈한복선발대회’ 대상 김해정, ‘2021 더페이스오브한복’ 진 김유미, ‘2021 한빛단홍보모델선발대회’ 선 이수지, ‘2021 자연미인선발대회’ 선 장혜리가 한빛단으로 참여해 한류뷰티의 아름다움을 빛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김두천 대표는 이달 중 '미스한복선발대회 2021'을 철저한 현장방역하에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지역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미스한복선발대회 2021’은 한복을 홍보하는 국내 미스 한복대표미인을 선발하기 위한 행사로 올해 5회째를 맞으며, 최종 선발자는 세계 여러 나라에 한복의 아름다움과 대한민국의 문화예술을 알리는 문화홍보사절로 모델한류의 대표주자로 활동하게 된다.
추후 한빛단은 2022 글로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베트남,일본,홍콩 시장을 목표로 한류홍보단으로 K-뷰티 한복프로모션을 온택트로 펼칠 예정이다.(사진제공: 모델리스타 인터내셔널)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