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FR '카파' 독점 판매…내년 MZ 브랜드로 리론칭

입력 2021-09-07 18:16   수정 2021-09-08 02: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쇼핑의 패션 자회사 롯데지에프알(GFR)이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카파’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지에프알은 내년 2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카파를 재단장해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지에프알 관계자는 “카파의 이탈리아 본사 베이직넷으로부터 2028년까지 국내 독점사업권을 확보했다”며 “기존에 국내에서 선보인 카파와 전혀 다른 MZ세대를 겨냥한 스포츠 브랜드 콘셉트로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Y프로젝트 출신으로 아이돌그룹 블랙핑크의 무대 의상을 디자인한 본봄과 2018년 포브스가 선정한 한국 유망 디자이너인 지호영 실장이 리브랜딩에 나선다. 롯데지에프알은 내년 카파 매출 목표를 300억원대로 잡고 있다. 스포츠, 골프 라인도 선보여 2025년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지에프알은 최근 영국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샬롯틸버리를 들여왔다. 내년 초에는 카파와 함께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까웨도 선보일 예정이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