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에서 하루를 미리 체험해 보세요.’
종합 부동산기업 SK디앤디가 다음달 주거브랜드 '에피소드' 신규점인 서울 서초구 서초동 '에피소드 서초 393' 입주를 앞두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 2일간 에피소드의 모든 공간과 커뮤니티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에피소드 거주자를 일컫는 ‘엣피’가 되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위한 주거 솔루션을 제안하는 SK디앤디의 주거 브랜드다.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정을 반영한 콘텐츠 중심의 주거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피소드 성수 101, 에피소드 성수 121 등을 포함해 680여 가구로, 공유 주거 단일 브랜드로 국내 최대 규모다.
다음달 입주할 에피소드 서초 393은 뱅뱅사거리 인근인 서초동 1338의5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6~지상 16층 1개동에 378실(전용 26~44㎡)로 이뤄진다.
이 단지는 '건강한 습관(웰니스 루틴·wellness routine)'을 컨셉트로 해 릴렉싱 라운지, 공유 주방, 프라이빗 트레이닝 룸, 펫 플레잉 존, 루프탑 등 5개의 주요 공용부로 구성된다. 이 곳에서 다양한 휴식과 여가를 보낼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건강한 생활습관’을 컨셉트로 선보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1인 가구가 생활하기에 스튜디오 타입의 원룸부터 1.5룸, 반려동물과 함께 살거나 2인이 생활하기에 적합한 2룸 등 가족 구성원의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룸 타입과 스타일링 팁이 제공된다.
도심 속 캠핑 컨셉으로 꾸며진 루프탑에서는 간단한 식음료가 제공된다. 특별한 하루의 에피소드를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에피소드 서초 393의 경우 전용부 및 공용부 내에 반려동물을 위한 특화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실제 제공될 커뮤니티 프로그램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예술 플랫폼 쌀롱드무지끄와 함께 하는 음악회, 에스프릿셰프와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짐티와 함께하는 운동 프로그램, 농산물 직거래 마켓인 그로우 마켓, TED 강연 등 도심 속 라이프를 보다 풍성하게 해줄 커뮤니티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본부 김도현 본부장은 “앞으로도 에피소드는 지금까지의 주거 브랜드가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경험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