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블리처스(BLITZERS)가 가을의 무드를 가득 담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SEAT-BELT(싯-벨트)'의 단체 포트레이트 비디오 MISS(미스)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리처스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억새숲에서 7인 7색 비주얼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어둠 속에서 형형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블리처스는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앞서 블리처스는 진화, 고유를 시작으로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의 포트레이트 비디오를 공개하며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비주얼로 기대감을 모았다. 일곱 멤버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과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SEAT-BELT'는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EP 'CHECK-IN'의 연장선으로, 블리처스가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타이틀곡 '실수 좀 할게'는 실수를 두려워하고 망설이는 자신과 다른 이들에게 '실수 좀 하면 어때? 누구나 하는 건데!'라는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았다.
포트레이트 비디오 MISS 버전 공개를 완료한 블리처스는 더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블리처스의 두 번째 EP 'SEAT-BELT'는 오는 10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사진제공: 우조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