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 광고 영상 콘텐츠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침대의 캠페인 광고 영상 중 최단기간 기록이다.
에이스침대는 지난달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소속인 가수 제니를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제니가 출연하는 ‘쌓고 편’, ‘쌓지 말고 편’ 두 가지 시리즈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이후 한 달 만에 유튜브에 올린 두 편의 광고 영상 조회수가 1000만 뷰를 기록했다.
에이스침대는 4년째 좋은 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잠의 중요성과 가치를 전달해왔다. 이번 캠페인 광고에서는 제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일상 속 모습에 좋은 잠의 전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쌓고 편’은 모델 제니가 독서, 강아지와 눈 맞춤 하는 모습 등을 통해 사랑, 교양, 실력 등 우리 일상을 더욱 활력 넘치게 만드는 가치를 쌓는다.
‘쌓지 말고 편’은 먼지, 빨래, 외로움과 같이 일상 속 쌓지 말아야 할 것들을 소개하며, 좋은 잠이 주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조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제니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에이스침대가 지속적으로 이야기해 온 ‘좋은 잠의 누적 효과’라는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