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만 기자 유통경제팀장] ‘컴퍼니합’ 이색적인 호텔패키지 사업 진출. 30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 ‘더 플라자 서울’, 10월1일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카카오 메이커스 판매
- 더 플라자 서울 : 30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객실 업그레이드 및 라운지 무료 등 추가 혜택 제공
최근 호텔업계가 경쟁적으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회사 차원에서 호텔 전문패키지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회사까지 등장했다.
컴퍼니합(대표 최순호)이 9월 30일부터 내달 7일까지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더 플라자 서울’ 패키지(쇼호스트 배혜지)를 판매한다.
컴퍼니합은 앞으로 다양한 상품으로 경험 소비의 새로운 축을 만들어간다는취지에서 탄생한 회사다.
이번 패키지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 서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저가 13만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숙박 기간은 10월 9일부터 12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더 플라자 서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 전 고객에게 블랑제리 1만 원 쿠폰과 클럽라운지 2인권, 더 플라자 휘트니스 클럽, ‘달려라 방탄’의 촬영지였던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자녀와 함께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무스텔라 카즈 욕실 어메니티와 수제쿠키를 증정하고 사전 요청 시 덕수궁 입장권 2매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서비스, 더라운지와 샴페인 바 르카뱌레 시떼 할인 등의 베네핏도 추가로 증정한다.
9월 30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별 혜택으로는 객실 업그레이드(5명), 2인 클럽라운지 혜택 무료 제공 (10명), 객실 내 와인 1병(10명)이 주어진다.
- 비발디 : 객실 및 조식뷔페∙앤트월드∙액티비티 6종, 다양한 혜택 최저가로 4인 가족 제공
10월 1일부터 일주일간 판매하는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국내 인기 휴가지인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투숙은 11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가능하다.
판매 금액은 최저가 12만 9천 원부터 구성되어 있고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객실부터 조식 뷔페, 액티비티 6종(범퍼카, 회전목마, UFO, 곤돌라, 포레스트, 레전드 히어로즈),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30% 할인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성인 2인과 아동 2인을 포함하는 4인 가족 모두에게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편 컴퍼니합은 호텔 및 리조트 패키지 상품과 PB상품을 기획 제작하는 브랜드다. 최근 흥행한 웹 드라마 ‘좋좋소’에 출연한 배우들과 전속 계약을 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까지의 사업 확장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추가로 향후 호텔 및 리조트 사업과의 획기적인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 중에 있다.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kkm@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