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이 '2021년 제 30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 조사)에서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 2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번 조사에서 한국후지필름BI는 전반적 만족도와 요소만족도 총 9가지 세부 항목에서 타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고, 복사기 부문에서 자사의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뛰어난 스캔 성능 △우수한 A/S △친절한 고객 응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소모품 교체 용이성 △다양한 부가기능 △제조회사 신뢰도 항목에서 2015년부터 7년 연속 최고점을 얻기도 했다고 부연했다.
회사는 지난 4월 사명 변경 이후 '사무 환경에 지속적인 혁신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에 맞춰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폭넓은 제품군을 바탕으로 '위드 코로나' 시대의 다양한 업무 환경 속에서 고객들의 업무 연속성 및 생산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 21년간 꾸준히 KCSI 조사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확고히 자리를 지켜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비즈니스 혁신을 지속할 수 있도록 오피스 제품은 물론 스마트보드, 전자서명, RPA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배성수 기자 baebae@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