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하고 '후끈'…'고디바 SHOW' 24시간 생활 공개 12인 명단 공개

입력 2021-10-28 14:22   수정 2021-10-28 14:23



미인, 미남대회 출신부터 모델, 가수, 아이돌, 개그맨, 래퍼 등 다채로운 출연자들이 자신들의 매력을 뽐내며 최후의 생존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2일 동아TV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공개될 '고다비 SHOW'에 참여할 12인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고디바 SHOW' 측은 미스코리아 출신부터 발라드 가수, 배우, 걸그룹 출신, 미남대회 우승자, 모델, 개그맨, 디제이, 래퍼 등 각양각색 이력을 가진 출연자 12명의 명단을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리얼 프로젝트'의 시작을 예고했다.

'고디바 SHOW'는 24시간 동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출연진들의 생활이 공개되는 100% 리얼 버라이어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12명의 청춘남녀가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 동안 함께 지내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 인기투표를 통해 최후의 생존자를 가린다는 콘셉트다.

출연자는 총 12명으로, 여자 6명과 남자 6명으로 이뤄져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엘리트 서혜윤, 감미로운 발라드 가수 이하평, 다재다능한 황금막내 구하연, 반전매력 허당끼 배우 이용성, 걸그룹 출신 뛰어난 외모의 소유자 편강윤, 2019 'MAN OF WORLD' 우승자 강운, 춤과 요가를 즐기는 모델 황인해, 카멜레온 같은 배우&개그맨 송현찬, 환한 미소를 가진 배우 차세연, 사투리가 매력적인 대구 사나이 노희국, 걸그룹 출신 디제이 차유, 자유로운 래퍼 김현준(Hook swallow) 등이 그 주인공이다.

12인의 청춘남녀는 제주도의 '고디바 하우스'에서 100일간 외부와 단절된 채 함께 생활하게 된다. 이번 출연자 공개로 예비 시청자들의 우승자 예측 경쟁도 본격적으로 시작될 전망이다.

출연자들의 24시간은 오는 11월 1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유튜브 채널 'GODIVA SHOW TV'를 통해 엿볼 수 있다. '고디바 하우스'에 설치된 총 60대의 카메라가 100일 동안 24시간 내내 출연자들의 아침, 식사, 취미, 버릇, 성격, 잠자는 모습, 은밀한 비밀까지 모두 생생하게 전달하게 된다.

11월 말 동아TV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15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