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뷰티 브랜드 CSA 코스믹(대표 조성아)이 지난 29일 진행된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 엔젤링에디션’ 홈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1일 전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 엔젤링 에디션’은 신개념 볼륨 보정 크림이다. 주름개선•미백•자외선 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선크림, 톤업 크림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마스크에 의한 메이크업 무너짐 완화, 묻어남 방지 기능을 추가하여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F/W시즌 함께 출시된 ‘조성아 세럼스틱밤 시즌4’ 역시 첫 방송 매진에 이어 홈앤쇼핑 3차 방송까지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조성아뷰티 신제품의 연이은 쾌거는 33년의 뷰티 마스터의 동안 레시피, 기술력으로 다져진 제품력이 커다란 성공 요인으로 작용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성아뷰티 33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모든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BIG 모델, PPL 광고비 없이 제품력과 고객 혜택에 집중한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는 올해 연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 레이빔업 크림 엔젤링에디션’은 오는 2일 홈앤쇼핑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