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공 '조직문화 브랜드 선포식'

입력 2021-11-15 18:02   수정 2021-11-16 00:55

한국산업단지공단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신(新) 경영전략과 조직문화 브랜드 선포식’을 15일 열었다. 산단공은 ‘지속가능(E)’ ‘상생협력(S)’ ‘청렴신뢰(G)’를 핵심 가치로 스마트그린산단 전환, 지역투자 촉진과 지역일자리 창출 등 12개 전략과제를 제시했다. 선포식에서 김정환 산단공 이사장(왼쪽 세 번째)은 “입주기업의 ESG 지원에 앞서 우리가 먼저 ESG 실천에 앞장서야 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