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호 기자] 급격히 영하권을 맴도는 기온과 갈수록 급등하는 코로나 확진자 때문에 바깥으로 외출이 점점 더 꺼려졌다. ‘위드 코로나’로 새로운 방면에 접어드는 듯했지만 오히려 더욱더 늘어나는 확진자 때문에 좀 더 무서운 겨울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아무리 날이 춥고 코로나가 무서워도 친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은 변하지 않을 터. 이런 시국엔 집에서 즐기는 ‘홈 파티’가 아무래도 최고지 않을까. 춥지도 않고 편한 공간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수다를 떨 수 있다.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이런 홈 파티에 절대 빠질 수 없는 것들이 있다. 지금부터 어떤 것들이 홈파티의 분위기와 흥을 더 돋워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블루투스 스피커
홈 파티의 분위기를 점차 고조시킬 수 있는 것은 바로 다름 아닌 음악. 파티에 음악이 절대 빠질 순 없다. 센스 있어 보이는 깔끔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홈파티의 흥을 돋워보자.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홈 파티는 지루할 틈이 없을 것이고 밤새 친구들과 수다 떨 수있는 에너지를 줄 것이다.
와인&와인 칠링 백
친구들과 모여 홈 파티를 즐기다 보면 빠질 수 없는 것은 다름 아닌 술. 최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인을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 정말 센스 있는 사람이라면 와인 칠링 백을 준비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마시기 전에 넣어 놓기만 해도 예쁘고 와인을 시원한 온도에 맞춰 마실 수 있기 때문에 홈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필수템.
굽네치킨 ‘치피디’ 세트
홈 파티에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다름 아닌 맛있는 음식이다.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고 친구들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고 싶다면 굽네치킨의 ‘치피디’세트를 초이스하자. 굽네치킨의 베스트 셀러인 고추 바사삭, 풍부한 치즈로 미각을 만족시키는 시카고 딥디쉬 피자, 여기에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에그 미니 타르트가 하나의 세트로 탄생한 ‘오감만족’메뉴다. 이번 홈파티에 굽네치킨의 ‘치피디’세트를 준비한다면 센스 넘친다는 친구들의 칭찬을 끝없이 들을 수 있을 것. (사진출처: 오늘의 집, 케빈스룸,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