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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부터 사고수리까지 원스톱 제공
한국토요타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 토요타와 렉서스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토요타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으로 충청도 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높아졌다. 렉서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역시 토요타 바로 인접해 확장 이전함으로써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렉서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토요타와 렉서스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004㎡의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 규모로, 판매(Sales), 서비스(Service), 부품(Spare Parts)을 비롯하여 사고수리(Body, Paint)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3S 컨셉으로 지어졌다.
토요타와 렉서스 전시장은 각각 지상 2층과 3층에 서비스 리셉션, 전시장 및 서비스 고객 라운지로 운영되며 고객 편의를 위해 약 50대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을 갖췄다.
지하 2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 약 1,200대와 판금 도장 약 100대로 월 1,300대 수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자랑한다. 외장과 관련된 프리미엄 바디코팅, 문콕이나 덴트수리 같은 바디 복원서비스인 DRS(Detailing & Reconditioning Studio) 작업도 가능해 차별화된 종합 서비스센터의 면모를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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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천안아산 전시장에서는 토요타만의 VR 체험 서비스 키오스크(kiosk)를 운영해 원하는 차종의 내외관 디자인, 옵션 등을 시뮬레이션하여 실제와 유사한 색상과 느낌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천안아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토요타는 현재 전국적으로 25개의 전시장과 2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렉서스는 27개의 전시장과 3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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