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험 확대 위한 방문 이벤트
-방문 및 출고 소비자 대상 특별 사은품 증정
캐딜락코리아가 전국 전시장 및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후 처음 맞는 2022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또 캐딜락을 통한 즐거운 경험을 확대하고자 전시장 및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를 기획했다.
지난해 캐딜락은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와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를 출시하며 XT4, XT5, XT6, 에스컬레이드로 이어지는 SUV 라인업를 완성했다. 또 CT4, CT5의 세단 라인업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정립했다.
이번 이벤트는 1월10일부터 2월15일까지 약 1달 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전국 전시장 및 홈페이지 방문, 출고 소비자 모두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는 안내에 따라 진행되는 캐딜락 브랜드 관련 OX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랜덤박스 추첨권이 제공된다. 추첨에 따라 특별하게 제작된 겨울모자, 퍼즐 등 다양한 캐딜락 굿즈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OX퀴즈 참여자 및 온라인 견적상담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캐딜락 다이어리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참여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차를 출고하는 소비자들에게 2022년 호랑이 해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호랑이 모양 석고 방향제'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2022년은 캐딜락이 완성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첫 해로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해는 더욱 새로워진 캐딜락의 매력을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탄소 감축과 반대로 가는 택시산업
▶ 테슬라, 세미 트럭 약점 '초급속'으로 승부 나서
▶ 광폭 행보 루시드, 올해 유럽 시장 진출
▶ 테슬라, 세미 트럭 약점 '초급속'으로 승부 나서
▶ 광폭 행보 루시드, 올해 유럽 시장 진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