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XM3 인카페이먼트 캠페인 진행

입력 2022-01-28 10:20  


 -안전지원 콜 서비스 런칭 기념 
 -XM3 예약자 선착순 3,000명 대상 

 르노삼성이 2023년형 XM3 예약자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안전지원 콜 서비스 런칭 기념 인카페이먼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안전지원 콜 서비스가 포함된 이지 커넥트가 장착된 트림 혹은 옵션을 선택하면 10만원 상당의 인카페이먼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카페이먼트는 주유소, 카페 식당 및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 안에서 주문 및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주유 7만원, 식음료 2만원, CU 편의점 1만원 등 총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인카페이먼트 전용 쿠폰이 르노삼성 인카페이먼트 앱을 통해 e-쿠폰 형태로 지급된다.

 안전지원 콜 서비스는 2022년형 SM6부터 적용된 서비스로 사고와 같은 긴급 상황 발생 시 24시간 전담 콜센터를 통해 긴급구조 신고 및 사고처리를 지원받을 수 있다. 에어백이 전개되는 차 사고 발생 시에는 자동으로 현재 위치를 콜센터로 전송해 긴급 구조 및 사고처리 지원을 요청한다.

 또 소비자들은 긴급 상황 발생시 루프콘솔 상단에 위치한 'SOS버튼'을 누르면 콜센터로부터 긴급 구조 및 사고처리를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고장의 경우 멀티미디어 화면의 메뉴에 지원을 누르면 이지커넥트 콜센터로 차 상태가 전달돼 최적화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안전지원 콜 서비스는 RE시그니처 트림과 2023년형 XM3에 새롭게 추가된 최상위 트림 '인스파이어'에서 기본 품목으로 만나볼 수 있다. RE트림의 경우 옵션으로 선택가능해 편의성은 물론 안전까지 챙길 수 있다.

 한편 회사는 지난 19일부터 예약을 시작한 국내 브랜드 유일의 쿠페 SUV 'XM3'의 2023년 제품에 안전지원 콜 서비스를 추가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지엠, 트레일블레이저 국내 수출 2위 달성
▶ 롯데렌탈, LG엔솔과 전기차 차별화 서비스 개발
▶ [하이빔]LG의 완성차 진출, 가능성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