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파밀리에' 새단장 14년만에…브랜드 경쟁력 강화

입력 2022-02-03 17:39   수정 2022-02-03 23:52

신동아건설이 자사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신동아건설은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수주 경쟁력 확보를 위해 14년 만에 파밀리에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Refined Serenity)’이다. 기존의 ‘가족의 참의미를 깨달을 수 있는 가족문화공간’에서 ‘가족의 평온한 시간을 섬세히 담아내는 품격 있는 공간’으로 그 의미를 확장했다.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타운하우스 등 모든 주거상품에 파밀리에 브랜드를 통합 적용할 방침이다. 서울 영등포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등 올해 분양하는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장현주 기자 blackse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