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재호 기자] 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가 댄스 콘테스트 ‘#안무를부탁해’를 개최한다.
‘#안무를부탁해’는 주어진 음악에 맞춰 참여자가 자신의 개성을 뽐내는 댄스 콘테스트로 참가자가 업로드한 댄스 영상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획득한 영상은 셀러비 공식 플레이(챌린지)로 선정된다.
참여 방법은 셀러비 내 이벤트 페이지 확인 후 참여하기(drop the beat!)를 클릭, 자동 설정되는 음원으로 자신만의 안무 영상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 ‘#안무를부탁해’로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이번 셀러비 댄스 콘테스트가 특별한 점은 그동안 숏폼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유명 셀럽의 행동을 따라 하거나 특정 유행을 따라 하는 홍보성 플레이가 아닌 댄스를 사랑하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하고 직접 주인공이 되어 자신의 안무로 공식 플레이가 진행된다는 것이다.
공식 플레이로 선정된 주인공은 셀러비 크리에이터로 등록됨과 동시에 수익 창출이 가능한 혜택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스우파(Mnet 스트릿우먼파이터)로 시작된 댄스 열풍과 ‘힙포터즈’라는 댄스 서포터즈가 모여 있는 셀러비에서 어떤 재밌고 창의적인 안무가 탄생할지 기대가 되고 있다.
‘#안무를부탁해’ 콘테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16일 셀러비에서 공식 플레이 당선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