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시세 검색·내 차 팔기 문의·온라인 예약금 결제·실시간 상담 플랫폼 적용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중고차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는 내 차 시세 검색, 내 차 팔기 문의, 온라인 예약금 결제, 실시간 상담 플랫폼 등 신규 서비스를 적용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본인이 소유한 차의 등록 번호를 입력하면 제품의 현 시세를 파악할 수 있으며, 내 차 팔기 문의 기능을 통해 차량 판매를 위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예약금 결제 시스템을 통해 100만원을 선지급하면 선택한 중고차에 대한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채널 톡 상담 플랫폼은 가까운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한성자동차는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3월1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마음에 드는 매물을 캡처 및 저장한 후 필수 해시태그(#한성인증중고차리뉴얼 #나만의매물)와 함께 피드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매물에 대한 예약금을 결제하고 출고까지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해야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주유권, 스타벅스 세트 등을 지급한다.
한편,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는 6년/15만㎞ 미만 무사고, 198가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차만 취급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아이오닉 5·EV6, 아우토자이퉁 전기차 평가에서 종합 1·2위
▶ 현대차, 오스트리아에 수소전기버스 공급
▶ [시승]똑 부러지는 BEV, 쉐보레 볼트 EV
▶ 1월 수입 상용차, 452대로 전년 대비 11.1% ↑
▶ 현대차, 오스트리아에 수소전기버스 공급
▶ [시승]똑 부러지는 BEV, 쉐보레 볼트 EV
▶ 1월 수입 상용차, 452대로 전년 대비 11.1% ↑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