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EQ 라인업 대상 에코 캠페인 운영

입력 2022-03-02 15:36  


 -EQ 제품군 계약 시 친환경 가습기 증정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EQ X 에코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벤츠의 BEV 라인업인 EQ 제품군 계약자를 대상으로 친환경 가습기를 증정한다.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나눔 프로젝트와 함께 한다. 이 프로젝트는 벤츠의 새 전기 모빌리티인 EQ를 주제로, 카이스트 ID+IM 연구실이 디자인 재능 기부를 하고 월드비전이 수혜자를 선택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사업이다.


 캠페인 기간에 한성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EQ 라인업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나눔 프로젝트 3차 상품인 친환경 가습기 '러브팟(lovepot)'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가습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홈테리어' 인증샷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시행한다. 러브팟을 받은 고객이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집 또는 사무실 홈테리어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스텔란티스, "2038년 탄소중립 실현할 것"
▶ [하이빔]택시, 대중교통으로 적절한가
▶ 캐딜락코리아, 'CT5-V 블랙윙' 국내 출시
▶ 글로벌 자동차 업계, 러시아 제품 공급 줄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