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Real Love’가 점차 베일을 벗고 있다.
2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정규 2집 ‘Real Love’ 타이틀곡 ‘Real Love’의 가사 일부가 공개된 가사 스포일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타이틀곡 ‘Real Love’의 가사 ‘낯선 과일 향기가 퍼져 이 기분은 뭘까 아주 살짝 감긴 나의 눈이 빛나고 있잖아 이건 exotic experience 우연이라기엔 영화 속 한 장면 같아 솔직히 이 모든 게 자꾸만 느려져 천천히 가는 이 느낌 감각은 so unreal, real love’가 공개되어 있다. 사랑에 빠진 순간을 오마이걸만의 감각적인 시선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책의 한 페이지에 한 편의 시처럼 등장하는 가사와 종이에 핑크빛으로 선명하게 찍힌 키스 마크가 빈티지 로맨틱 무드의 절정을 담아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으로 더욱 성숙한 로맨틱 감성을 선보일 오마이걸의 무르익은 매력에도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Dun Dun Dance’로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일으키며 각종 음원 차트, 연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최정상급 걸그룹의 저력을 발휘했다. 또한 ‘살짝 설랬어(Nonstop)’와 ‘Dolphin’이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차례로 갈아치우는 기염을 토하며 ‘음원 퀸’다운 신기록을 세웠다.
또한,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핫퍼포먼스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도 트로피를 휩쓸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정규 2집 ‘Real Love’를 발매한다.(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