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이하 aSSIST)이 오는 30일 2022학년도 가을학기 알토대(전 헬싱키경제대) EMBA 과정의 입학설명회를 연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개인의 경쟁력 향상이나 새로운 분야로 진입하기 위해 빠른 지식과 경험 습득이 중요함을 표현하는 신조어인 ‘퍼스널 트랜스포메이션’이 강조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 ‘지금 더 나은 당신으로 도약’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기업 임원에서 교수로서 인생 2막을 사는 동문의 경험담과 코로나 시기에 입학하고 졸업해 위기를 기회로 바꾼 IT기업 소속 최근 졸업생의 MBA 학습 성공 자기 계발 사례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aSSIST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는 별도로 안내되는 초대 링크(Zoom)를 통해 접속,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경영역량과 비즈니스 인사이트 개발에 중점을 둔 알토대 MBA는 파이낸셜 타임즈 세계100대 EMBA 프로그램에 선정된 유럽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현재 핀란드, 싱가폴, 폴란드, 대만 등 세계 8개국에서도 본 MBA과정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aSSIST는 핀란드 알토대와 28년째 운영 파트너로서 본 과정을 한국에서 공동 운영하고 있다. 학업과 직장을 병행하면서 주말에 공부하고 유럽 명문 석사를 취득할 수 있다.
2022학년도 가을학기 입학 얼리액션 전형 원서접수는 다음 달 11일까지다. 얼리액션 전형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입학 장학금 혜택도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