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에게로 Dive, 큐피드로 변신한 아이브 메이크업

입력 2022-04-07 13:50  

[임재호 기자] 2021년 12월, 아직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있는 곡인 ‘ELEVEN(일레븐)’으로 데뷔해 성공적인 시작을 한 6인조 걸그룹 아이브(IVE). 아이즈원 출신인 안유진, 장원영을 비롯해 가을, 레이, 리즈, 이서로 구성된 그룹이다.

멤버 모두 장신인 편이라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몽환적인 느낌의 곡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그리고 독특하지만 입에 착 붙는 가사로 큰 사랑을 받았다. 말할 필요가 없는 유진, 원영의 비주얼에 더욱 분위기를 더하는 가을, 레이, 리즈, 이서의 비주얼도 그들의 이름을 각인시키는데 한몫했다.

그들이 4월 5일, 4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초고속으로 컴백했다. 당당하게 사랑의 화살을 날리는 큐피드 콘셉트인 신곡 ‘LOVE DIVE(러브 다이브)’는 컴백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고 음원 발매 이후 바로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신인치고는 엄청난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몽환적이고 세련된 무드의 큐피드로 돌아온 MZ세대 독보적 콘셉트의 걸그룹, 아이브의 신곡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함께 살펴보자.

원영&리즈


귀여운 가르마 헤어 스타일에 헤어핀을 꽂아 포인트를 준 원영. 속눈썹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 메이크업에 컬러렌즈 착용으로 신비로움을 더했다. 여기에 점을 강조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얼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무드를 연출했다. 화려한 네일 역시 이번 큐피드 콘셉트에 찰떡. 금발에 애쉬 핑크빛 염색이 더해진 헤어를 선보인 리즈는 조금 더 몽환적인 무드를 뽐냈다. 땋아서 올린 후 삐죽삐죽 튀어나오게 연출한 헤어로 귀여운 느낌을 연출한 것과 반대로 메이크업은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무드를 선보였다.

가을&이서


과감하게 단발로 돌아와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았던 멤버 가을은 시크한 무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과 어울리는 누드 톤의 립과 그윽한 메이크업으로 그의 이름과도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이다. 막내 멤버인 이서는 막내답게 귀여운 양 갈래 헤어로 귀여움을 한껏 뽐냈다. 그에게 어울리는 다채로운 주얼리 역시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번에는 어떤 킬링파트로 사람들에게 본인의 매력을 뽐낼지 기대가 되는 멤버 중 하나.

유진&레이


강아지상 외모로 귀엽고 밝은 에너지를 뽐내는 아이브의 리더 유진은 긴 생머리와 가닥가닥 내린 앞머리 잔머리 연출로 청순한 큐피드의 면모를 뽐냈다. 멤버 가을과 마찬가지로 차분한 메이크업을 연출했으며 이어링을 비롯한 네크리스는 물론 옷 위에도 화려한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반전미를 보여주었다. 일본인 멤버 레이는 특유의 분위기에 걸맞는 히메컷 헤어 스타일로 본인만의 독특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화려한 네일과 반지, 그리고 옷 위에 다양한 주얼리를 매치하는 등 그와 찰떡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사진출처: 아이브 공식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