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글램핑을 떠나는 이들도 부쩍 늘었다. 캠핑의 낭만과 호텔의 안락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글램핑.
이번 주말,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램핑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자연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밤하늘의 별을 바라볼 수 있는 낭만적인 글램핑장을 추천한다.
채움글램핑카라반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채움글램핑카라반. 백운계곡의 맑은 물이 흐르는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개별 샤워실 겸 화장실, 퀸사이즈의 2인용 침대, 개별 개수대가 준비된 실외 리빙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안락한 실내 공간과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스타빌
별이 쏟아지는 한라산 600m 고지, 하늘과 가장 가까운 깊숙한 제주 청정자연 속 최고의 글램핑을 누릴 수 있는 제주 스타빌. 캠핑의 감성을 더해줄 다양한 액티비티와 스타키퍼가 제공하는 맞춤형 특별 서비스까지, 아름다운 자연 속 색다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글램비글램핑
수도권 1시간 거리의 부티크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비글램핑. 해안도로가에 위치하여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해가 지면 켜지는 알 전구는 분위기를 더욱 깊은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분위기 좋은 바비큐 파티부터 다양한 포토 스팟까지 즐길 수 있는 글램비글램핑으로 주말 나들이를 나서보는 건 어떨까.
글램핑과 찰떡! ‘굽네 오븐 바사삭’
글램핑을 제대로 즐기려면 맛있는 음식은 필수로 챙겨야 할 것. 굽네치킨의 야심작 ‘오븐 바사삭’은 오븐구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극강의 겉바속촉 치킨. 쌀가루 파우더와 현미가루로 살린 바사삭한 식감과 굽네만의 중독성 강한 소스로 맛있는 찍먹을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채움글램핑카라반, 스타빌, 글램비글램핑, 굽네치킨)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